에어컨 냉매가 빠져 유상수리 불만
상담 내용
(언제) 17.5월구입(어디서) 삼성전자(누가) 신청인(무엇을)에어컨(어떻게) 에어컨 억그제 켜보니 안됨. 냉매가 빠졌다고 함. 어제 서비스를 받았음. 기사가 압이 세어 빠킹에서 빠졌다고 함. (왜) 2년이 경과하여 유상수리를 하여야 한다고 하는데 억울하여 문의* 소비자 요구사항 : 무상수리
답변 내용
-품질보증기간 2년으로 2년 경과한 것으로 유상수리를 하여야 함.
(언제) 17.5월구입(어디서) 삼성전자(누가) 신청인(무엇을)에어컨(어떻게) 에어컨 억그제 켜보니 안됨. 냉매가 빠졌다고 함. 어제 서비스를 받았음. 기사가 압이 세어 빠킹에서 빠졌다고 함. (왜) 2년이 경과하여 유상수리를 하여야 한다고 하는데 억울하여 문의* 소비자 요구사항 : 무상수리
-품질보증기간 2년으로 2년 경과한 것으로 유상수리를 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