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용품 곰팡이가 심해 신고 문의
상담 내용
- 마트에서 어머님이 귀애랑 생리용품 구입 - 포장을 뜯어보니 곰팡이가 심하게 생겼음- 엘지 센터에 문의하니 회수하고 교환만 가능하다고 함- 신고를 하고 싶음
답변 내용
-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신고하시거나 국민신문고에 민원글 올려 조치를 요청하시고 한국소비자원에 위해신고도 가능하심을 안내드리고 문자드림
- 마트에서 어머님이 귀애랑 생리용품 구입 - 포장을 뜯어보니 곰팡이가 심하게 생겼음- 엘지 센터에 문의하니 회수하고 교환만 가능하다고 함- 신고를 하고 싶음
-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신고하시거나 국민신문고에 민원글 올려 조치를 요청하시고 한국소비자원에 위해신고도 가능하심을 안내드리고 문자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