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휴대폰액정 수리에 대한 문의
상담 내용
- 소비자는 사용하던 LG V50핸드폰을 사용하던 중에 액정이 파손이 되어 수리를 하러 감- 서비스 센터에서는 10월초 부터 액정이 서비스센터에 들어오지 않았다고 하며 10월16일 수리예약을 하라고 해서 함- 한달이 지난 지금까지 수리는 되지 않고 언제 액정이 들어올지 알 수 없어 들어오게되면 전화를 준다고만 함- 소비자가 두 차례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하니 아직 들어오지 않았고 입고되면 전화를 해주겠다고 함* 소비자 요구사항
답변 내용
= 소비자에게 액정이 입고가 늦는 것에 대해서 이유는 물어볼 수 있지만 빨리 입고를 해서 수리를 해달라고는 요청하기가 어렵다고 안내함= 소비자는 왜 늦는지 이유라도 물어보고 가능한 빨리 수리를 할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해보겠다고 함= 11/19 사업자에게서 전화옴 휴대폰 부품 확보했다고 하며 고객과 통화해서 진행한다고 함= 11/19 소비자와 통화 긴급으로 소비자 건으로 주문해서 오늘 수리하러가기로 했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