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접수 후 원격으로 AS후 고객센터에서 파업으로 지연됨으로 계속 되지 않아
상담 내용
(언제)여러번 AS요청후 7월8일 AS (어디서) 코웨이(누가) 소비자 [이름]님(무엇을) 20년간 코웨이 정수기를 이용을 하시는 고객이신데 소비자께서는 냉수가 나오지 않아 한달이 넘도록 AS를 요청을 하여도 지연을 하다가 7월8일 AS나오시어 상위제품을 1~2천원 더 내고 재약정을 하여 계약을 하여야 한다고 하는데 소비자는 기존의 제품을 그대로 사용을 하시면서 냉수 하자를 AS하여 달라고 요청을 하심소비자는 코디도 제대로 이행되지 않고 또 AS도 빨리 되지 않는 코웨이 업체의 횡포가 너무 심하다고 하심소비자는 꼭 기존의 제품을 냉수를 고쳐 사용을 하시고자 하심 (어떻게) 제대로 된 빠른 AS요망의 건 (왜) 약정기한이 그대로 되며 AS를 하여 그대로 제품을 사용을 하시고자 하심* 소비자 요구사항다시 재약정을 하여 상위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기존의 제품을 AS하여 사용하시고자 함으로 AS요청을 하심
답변 내용
위 소비자의 민원으로 팩스 발송하여 이첩처리키로 합니다.수고가 많으십니다. 소비자께서 빠른 답변을 원하십니다.-----------------------------------------폐업중인 관계로 as거 늦어져 다시 AS요청을 접수하여 AS하시기로 함으로 종료됨